Korean   English






나는 관절염과 목 디스크가 있어서 7년전 부터 척추신경과를 다녔는데 여기 저리 옮겨 다니다가 친구의 추천으로 편한 나라를 방문하게 되었는데 먼저 전화로 예약을 하느데 전화 받으시는 분이 정말 친절히 전화를 받아 주셔서 기분이 좋았는데 와서 보니 병원 대기실 분위기도 무척 편안해서 더욱 좋았다. 선생님이 정말 자상하게 본인이 아픈것처럼 내 증세를 들어 주셨고 열심히 치료해 주셨다.

늘 반갑게 맞아 주시고 치료해 주실때도 정말 성의껏 잘해 주셔서 항상 치료를 받고 가면 몸과 마음이 가볍고 좋다.
그래서 나도 모르게 주위 분이 아프다고 하면 편한나라를 당연히 추천하게 되었다.
또 추천 받고 방문해 보신 분들에게 모두 만족한다고 하시니 더욱 기분이 좋다.
선생님과 도와주시는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박 제니퍼



저는 2006년 교통사고후 목에 3개의 염좌가 생겼는데 2년이 넘은 지금 그 3군데가 다 디스크로 발전해 버렸습니다.
직장이 바쁜 관계로 제대로 치료 받지 않고 지냈더니 결국 몸이 망가져 버렸네요
목이 아프니깐 두통에 손도 저리고 도저히 못참겠어서 다니던 직장도 그만둬 버렸습니다. 하느님이 그렇게 원망스러울 수가 없더라고요
열심히 일만하고 살아왔는데 왜 저한테 이런 시련을 주셨는지..
그러던 통해 교회에 아시는분이 병원을 하나 소개시켜주셔서 편한나라를 방문했는데....

송원장님 목도 손으로 만져보시더니 디스크는
그리 심하지 않는데 목에 근육이 약해져서 긴장이 심해서 통증이 오는거라고 하시더라고요
제가 근육이 항상 심하게 경직된 상태라서 맛사지 같은걸 받으면 더 통증이 심했는데 거기서 해주는 교정치료는 시원하고 바로 어깨하고 손의 저린증상이 많이 개선되더라고요 그 뒤로 주3회씩 교정치료아 물리치료를 꾸준히 받아 지금은 거의 완치되었습니다.

송원장님! 감사합니다.

엘리콧시티 강민


예기치 못한 교통사고로 허리및 목통증에 사고 다음날부터 아파오기 시작했습니다 매일 아기를 안고 지내는 아기 엄마로써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였습니다. 지인의 소개로 편한나라 척추 신경병원에서 치료를 시작했습니다.

선생님 두분이 꼼꼼히 사고경위를 물어보시고는 출산한지 얼마되지 않았으니 몸에 무리되지 않게 시작하자 하셨습니다.
치료를 시작한지 이주 정도 지나니 통증이 가라않고 삐둘어진 척추교정을 바로잡아 지금은 일상생활은 물론 사고전 보다 허리가 많이 좋아졌습니다

지금도 물론 치료중이지만 전보다 훨씬 몸도 가볍고 이젠 슬슬 운동도 할 수 있으리라 기대 해봅니다.

친절하신 병원간호사 분들도 치료기간 내내 불편함 없이 대해주고 초음파 치료할때는 항상 괜찮은지 물어봐주시고 신경을 신경써주셔서 빠른 회복이 된듯합니다. 선생님의 정확한 진단과 치료 간호사 분들의 성의와 친절함에 감사드립니다

Misun Kim


교통사고 이후 심한 통증으로 앉아있기는 물론 서있기도 힘들때 친한 지인으로부터 통증치료를 잘하는 병원이 있다는 추천으로 가게된 편한나라 척추신경 전문병원.

병원이 다 똑같겠지 하는 마음으로 찾게된 병원, 그러나 생각했던 것과 반대로 병원 내부도 너무 깨끗하고 간호사 분들과 선생님들 모두 너무 친절하셔서 편안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교통사고로 심한 통증이 있던 저는 지금은 통증이 거의 없어졌어요.
척추신경 전문 병원을 찾으시려는 분들에게 편한나라 척추신경 전문병원을 추천합니다!

김이현